Q&A

제품에 관한 여러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질문답변(사용 X) 1 페이지 목록

  1. Q

    [가습기] USB 가습기 분사가 약해요.

    A

    제품 내부 필터의 위아래위치를 바꿔서 끼워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하단의 스프링이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물을 표시선까지 가득채우고 필터가 충분히 물을 흡수하도록 해주신 후 작동 부탁드립니다.

  2. Q

    [가습기] USB 가습기 분사가 안됩니다.

    A

    필터가습기특성상 처음 사용시 필터가 완전히 젖을때까지 분사가 안될 수 있습니다.

    물을 표시선까지 가득채우고 필터가 충분히 물을 흡수하도록 해주신 후 작동 부탁드립니다. 

  3. Q

    [가습기]가습기를 여러 개 샀는데 분무량이 조금씩 달라요.

    A

    같은 가습기라도 분무량에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닌 공정상의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Q

    [가습기] 흰색 기포가 나와요

    A

    초음파 가습기는 물을 진공판을 통하여 초미세하게 분해하여 분사되는 방식으로, 입구에 손을 가져다 될 경우 손에

    흰색 기포가 모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흰색기포는 물이 초미세하게 분해되어 발생되는 현상으로 시간이 지나면 흰색이 점점 투명해지며 물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은 초음파 가습기의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5. Q

    [가습기] 분무구에서 삐소리가 나요.

    A

    필터 교체 또는 청소 시 필터 고정 구안에 스프링이 빠져 가습구와 밀착이 안되어 나는 소리로 스프링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또는 가습기 처음 사용 시 필터에 물이 충분히 흡수가 안된 상태에서 사용 시 가습이 정상적으로 안되어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Q

    [가습기] 오일을 넣어서 사용가능한가요?

    A

    필터식 가습기 상품은, 물 이외에 에센셜 오일 등의 사용은 절대 금합니다. 


    미스트 노줄이 막히는 원인이 큽니다. 

  7. Q

    [가습기] 필터교체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 빈도 또는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루3~4시간 사용 시 평균 2개월 정도 됐을때 교체를 권장합니다. 
    또는 필터가 변색되거나 냄새가 발생할 경우교체를 권장합니다. 

  8. Q

    [무선충전기] 충전 시 휴대폰 케이스를 제거해야 하나요?

    A

    무선 충전기의 충전거리는 3-7mm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 자성이 있는 카드 수납형 또는 열전도율이 높은 금속 성분의 제품은 카드 또는 케이스 분리 후 충전해 주세요.

  9. Q

    [보조배터리] 충전이 안되요.

    A

    1. 보조배터리 본체 충전이 안 되는 경우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2. 외부 기기 충전이 안 되는 경우 (스마트폰, 태블릿 등 충전되지 않아요)

    보조 배터리에 잔량이 충분한지 확인해 주세요.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변경하여 외부기기가 충전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0. Q

    [보조배터리] 본체 내부가 팽창해요.

    A

    본체 내부가 팽창한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해 주세요. 

    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02-706-2328

  11. Q

    [보조배터리] 충전 시 끊겨요.

    A

    스마트폰은 완충에 가까워지면 충전 전류량이 미세 전류까지 낮아집니다.

    이런 경우 휴대용 배터리는 완충으로 인식하고 충전이 느려지거나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충전 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서 완충을 해주는 방법 또는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충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iPhone은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설정 여부 확인 바랍니다.

      (iPhone 14 및 이전 모델은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을 켜십시오. 확인)

  12. Q

    [선풍기] 미니선풍기 제품을 분리, 청소하고 싶어요.

    A

    * ALIO 미니 선풍기의 경우 일체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안전망 분리 청소가 불가합니다.

      안전망 내 날개 청소의 경우 빗살 사이 부분을 면봉이나 물티슈 등 을 사용하여 청소가 가능합니다.

  13. Q

    [선풍기] 충전이 안되요.

    A

    - 사용하시는 어댑터가 5V 대 어댑터인지 확인 부탁드리며, 노트북 또는 PC에 연결해 충전 시 전력이 불안정하여 정상 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와 케이블 변경하여 충전해 주세요.  


    * ALIO 선풍기 모든 제품은 고속충전케이블로 충전 시 고장 또는 화재가 날 수 있으니 꼭 제품 사양에 맞는 충전기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Q

    [가습기] 무선 가습기 충전이 되지 않아요.

    A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 5V-2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사용 권장

  15. Q

    [가습기] 무선 가습기 필터는 어떻게 교체 하나요?

    A

    본체의 전원을 종료 후, 하단 수조 통을 분리합니다.

    본체 내부의 플라스틱 필터 커버를 손으로 당겨 분리 후, 코튼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코튼 필터 교체 시 필터 커버 안쪽 하단에 스프링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